일사앙

이제는 추억이된 패스트캠퍼스 iOS 스쿨

jinddo 2019. 9. 8. 2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쏴리질러~~
 
오늘은 제가 공부했던 패스트 캠퍼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실무 교육을 해주는 패스트 캠퍼스라는 곳에서 4개월 정도 공부를 했습니당
 
 
 
패스트 캠퍼스 스쿨
 
 
 
패스트 캠퍼스 수업 장면
 
처음에 들었을 때는, 이게 무슨 말인가..
실화인가..
나는 누군인가..
 
수업을 재밌게 알려주시는 야곰 강사님 이었어요ㅋㅋㅋㅋ
저렇게 놀이하듯이 하니까 그나마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
제가 찍은 사진이 많이 없어서 죄송합니당ㅠㅠ
 
저는 패스트 캠퍼스 iOS 개발 스쿨 과정을 들었어요!
속이 꽉 찬 커리큘럼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교육 들으면서 해커톤도 해봤어요!
하면서도 제가 만들 수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ㅋㅋㅋㅋ
처음엔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정말 진심 팩트
 
이렇게 해커톤 종료 후 각자 만든 것에 대해서 발표도 합니다.
해커톤 발표하고 있는 저 잘생긴 애는 누구죠?
저 사람이 발표를 잘하더라구요!
 
시상식도 진행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1등은 10만원!
 
발표할 때, 아무 생각이 안 나서 아무 말 했는데 1등했어요!!
10만원 개 이득!
 
모자이크 처리가 안된 한 분은 패스트 캠퍼스 iOS 주영민 강사님입니다.
강사님 잘 지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포
 
패스트 캠퍼스에서 개인 사진 촬영해 준 날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저와 4개월을 함께 한 동기이자 형님들ㅠㅠㅠㅠ
 
모든 과정이 끝난 후에는 회사와 연결해줄 수 있는 '하이어링 데이' 행사도 진행합니다.
많은 기업들과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해요!
 
 
시간이 좀 지난 후기지만 패스트 캠퍼스는 누군가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제가 여기서 아무리 설명해도 안보실 것 알기 때문에...ㅋㅋ
 
 
궁금하신 사항은 위 홈페이지나 저에게 물어봐 주세요!
친절합니당!
 
금요일 잘 이겨내고 불금 보냅시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