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앙

호접몽 딤섬 맛이 이 정도라고..?

jinddo 2019. 11. 4.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ㅎㅎ
다들 주말에 맛있는거 드셨죠?
저도 맛있는거 먹었는데 혼자 알기 아쉬워서 글을 작성중입네다.

저는 평소 중식을 좋아해요. 지금 알려드리려고 하는 식당도 중식입니다ㅎㅎ

​​​​​​​​​​​
호접몽 이라고 아시나요?
제가 간 곳은 정자동에 있는 호접몽 이었습니다.
1층이 아니라 지하에 있는데 첫 모습은 좋았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복도로 되어있고, 그 중간에 요리사님들이 맛있는 딤섬을 만들고 있습니다.


안에는 옛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였고,
안에서 밖을볼 수 있는데 그 경치가 좋았습니다.

해가 지고 저녁에 가서 그런지 저렇게 은은한 불빛들이 음식 맛을 더 좋게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음식 맛도 좋으니 기분도 좋은건 당연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이 왜 이러죠?
제가 먹을 생각에 신아서 그만 손이 잘못했나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맛있었어요!
특히 땅콩...ㅎㅎㅎ 저는 땅콩을 좋아합니다.


첫 번째 딤섬인데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제가 기억나는 건 맛있었다 하나뿐이라 죄송..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는..
둘이서 ​딤섬2개 + 식사 2개 추가로 딤섬 1개​를 먹었습니다.

이거는 식사 메뉴고 계란볶음밥이에요!
나머지 하나는 짜장면을 시켰는데 이것도 먹느라 정신 팔려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ㅠㅠ

계란볶음밥은 비주얼은 어떨지 몰라도 맛은 괜찮았어요! 간이 조금 쎈 느낌은 있었지만 제가 워낙 짜게 먹지 않아서 그렇게 느꼈을거에요. 평소 조금 짜게 드시면 입맛에 잘 맞으실겁니다ㅎㅎ


추가로 시킨 딤섬이에요!
딤섬에 구멍을 뚫어서 국물 먼저 먹는 딤섬 아시죠?
위에 딤섬도 그렇게 먹고 생강과 함께 먹으면 💪


제가 호접몽은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음식 맛도 좋았습니다!
금액대는 조금 나가지만 중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