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앙

현대카드 그린 후기

jinddo 2019. 10. 6. 18: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맨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써봐요.

다들 맛있는 추석 보내셨죠?
저에게는 그간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궁금하신분은.. 물어봐주시면됩니다.

많은 일중에 하나인 현대카드인데 다들 현대카드 많이 쓰시죠?
제것도 한번 보여드리고싶어서..ㅋㅋ
말보다는 사진이겠죠!



반칙..............:::
아니 무슨 포장부터가 이래도되는겁니까⁉️
뜯기가 아까울정도였어요.
프리미엄 카드라 그런지 카드 수령 직후부터 다른 느낌이에요!
이걸 기획하신 현대카드 관계자 열어분 대단해요!!!
빨리빨리 뜯어봐야겠죠?



어허.. 큰일났어요.
내부는 이렇게 고급집니다.
경험해보지 않아면 몰라요!

그린카드도 이런데 레드나 퍼플이나 블랙은 얼마나...
카드만 받아도 내가 부자가 된 느낌이 들겠어요.



기본 그린카드에요. 초록초록해서 신선한 느낌이 있지만 촌스럽지 않게 잘 녹여낸 것 같아요. (매우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그린카드는 '더 그린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럭셔리의 시작을 알려주는 것 같았어요.

확실하게 브랜딩을 하는게 배우고싶네요ㅠ.ㅠ
저는 9월달 이벤트를 해서 특수 소재 플레이트가 적용된 카드도 하나 더 신청했어요!



카드가 예뻤던적은 처음이었어요. 카카오뱅크 카드와는 다르게 정말 특별한 사람이 된 기분이었어요!
특수소재가 입혀진 카드는 정말 고급졌습니다.



말보다는 사진이겠죠? 실물을 사진에 다 못담아서 아쉽습니다.
제가 이 카드를 신청하게된건 어차피 소비하는건 다 같은데 지갑에서 카드를 꺼내서 전달하는 그 경험을 조금 다르게 바꿔보고자 신청했습니다.
같은 카드만 사용하시기 지겨운분들은 한번쯤 카드를 바꿔보시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현대카드 그린의 혜택은 위의 사진처럼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고민해보세요!



혜택중 하나인 전세계 8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로 이용 가능한 Priority Pass카드입니다. 해외 여행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필요한 카드죠?
저도 이것때문에 해외여행 계획을 한 번 잡아볼까요ㅎ.ㅎ
카드 덕분에 라운지를 이용하게된다면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
망했...................


•부작용도 주의
신나서 과도한 소비가 이루어질 수 있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