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하는거어

1억 펀딩! 풀셋(FULLSAT) 초음파 세척기 사용기

jinddo 2019. 10. 30. 16: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맨입니다.

가을이 짧아진 느낌은 느낌적인 느낌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좀 안어울릴 수 있지만, 초음파 세척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와디즈에서 폭팔적인 펀딩을 받음 '풀셋(FULLSAT) 초음파 세척기' 입니다.

 

풀셋 초음파 세척기 언박싱 시작

 

뽁뽁이는 언제 봐도 기분이 좋습니다. 항상 뭘 구매하거나 판매할 때나 뽁뽁이는 필수인 것 같아요.

거침없이 뜯어줍니다.

 

FULLSAT 앞 모습

 

풀셋 기본 정보

 

어차피 이런거 적혀있어봤자 안보고 뜯어버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중에 눈에 가는게 방수등급인데, 아무래도 초음파 세척기는 물을 넣어서 하는거니까 어느 정도 방수의 기능은 필요하겠죠?

방수가 되지 않으면 일회용으로 끝나버릴테니까..

 

깔끔한 화이트 풀셋

 

일단 박스 안에서 답답할테니 빠르게 꺼내줍니다.

 

 

생각보다 심플했어요.

풀셋 본체 + 충전기 + 사용설명서 

 

오픈된 풀셋

 

이 초음파세척기의 이름을 풀셋인데, 저는 왜 폴바셋이랑 헷갈리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풀셋인지도 궁금해졌어요!

 

초음파 세척기 = Ultra Cleaner

 

초음파 세척기 = Ultra Cleaner

울트라급으로 깨끗하게 해주는 의미인가봐요. 직관적이에요..ㅋㅋ

 

풀셋 바닥 모습

 

바닥에도 아까 보셨던 제품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버리셨다면 아래를 보시면 됩니다.

 

풀셋 뒷 모습

 

풀셋 초음파 세척기 뒷 면에는 전원을 연결할 수 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동그란 부분있죠?

여기에 충전기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풀셋 본체의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뭐가 또 있습니다.

뭔지 보기 전에 가까운 샷 한 번 보시죠!

 

풀셋 내부 

 

풀셋의 내부는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습니다.

물을 담기 위해선 스테인레스가 가장 좋겠죠?

 

풀셋 초음파 세척기 풀 구성품

 

저기 본체 옆에 있는 흰 색 플라스틱은 어떤 용도인지 몰라서.. 위에다가 안경을 올려놨는데ㅋㅋㅋㅋ

어떤 물건을 초음파 세척기에 넣고싶은데 젖으면 안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잖아요?

젖으면 안되는 부분은 저 위에 올려놓고 젖으면 되는 부분을 초음파 세척기 내부에 넣으시면 됩니다. (그러한 용도랍니다.)

 

풀셋 설명서

 

본체 속에 들어있던 사용설명서 입니다. 

설명서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명시되어 있는데, 한 번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 안전 및 주의사항

2. 제품 구조 및 부품

3.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4. 제품 조작방법

어떤 전자제품이던 사용 설명서를 보면 왠만한거는 다 표시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본체 내부에 있던 작은 카드 뒷편에는 이런 메시지가 적혀있습니다.

제품만 좋게 만들어주셨다면 저도 감사합니다 :)

 

 

물을 넣어 안경 세척할 준비를 합니다.

(물은 미지근한 물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안경 사고나서 처음 씻겨줍니다 ㅎㅎㅎㅎ

 

 

뚜껑을 닫은 다음에 전원 버튼을 한 번 눌러줍니다.

*전원 버튼을 한 번 눌렀을 땐 파란색 표시 (파란색이면 180초 동안 세척합니다.)

*전원 버튼을 두 번 눌렀을 땐 보라색 표시 (보라색이면 300초 동안 세척합니다.)

 

 

세척 도중에 궁금해서 열어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못참고 여시는 분들 저 말고도 많으시겠죠..?

 

180초후...

(개인적인 생각인데 세척하는 동안 소리는 조금 시끄럽습니다.)

 

 

뭔지 모를 더러운 것들이 이렇게 있습니다.

육안으로는 느낄 수 없지만 기분상 깔끔해진 것 같아 좋네요.

이걸 시작으로 면도기, 손톱깎이 등 몸에 닿거나 평소 청소하기 어려웠던 제품을 청소했습니다.

앞으로 요기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진 않아서 비교할 대상이 없지만 풀셋 초음파 세척기에 관련해서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다음에도 좋은거 공유해드리러 오겠습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