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하는거어

프롬비 아이스볼 프리미엄 넥쿨러 구매기 (내돈내산)

jinddo 2023. 6. 11. 1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또배기입니다.
오랜만에 신박한 거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저에겐 두달 전부터 여름이었으니까 앞으로 올 더위에 대비한 신박뽀짝 제품이에요.
바로 프롬비 아이스볼 프리미엄 넥쿨러!
얼마 전 출시해서 출시기념 할인할 때 겟 했어요!

박스 뜯자마자 직 후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뽁뽁이, 교환 / 반품 / 환불안내가 들어있는 종이가 들어있습니닫.
뽁뽁이로 해주니 뭔가 더 배송에 신경 써주는 듯한 느낌을 받아 좋았쒀~!

프롬비 아이스볼 프리미엄 넥쿨러 패키징

앞 뒤 박스에 프롬비 홈페이지 URL, QR, 품명 등이 적혀 있습니다.
정품검사완료 스티커와 함께 있으니 제품 하나씩 꼼꼼히 점검을 했다는 인식을 주어 좋았습니다.

박스를 열면 설명서, 보냉백, 넥 스트랩 3개 구성으로만 되어 있어 생각보다 뭐가 없네?라는 느낌이었어요.
빨리 뜯어볼까요?

아이스볼 프리미엄 넥쿨러 구성품
아이스볼 프리미엄 넥쿨러 구성품

구성품은 이와 같이 들어 있었습니다.
넥쿨러, 넥 서포터, 단열 스트랩, 논슬립패드 12개, 아이스팩, 휴대용 쿨링 파우치, 설명서

넥쿨러, 넥서포터, 논슬립패드

넥쿨러에 18도라고 표시되어 있으니 만지기만 해도 시원할 것 같아요ㅋㅋㅋㅋ
넥쿨러를 이제 시원하게 만드시면 됩니다.

100% 물 아이스팩 여러개

아이스팩을 만들 수 있는 400ml 팩이 10개 들어 있었어요.
여기에 직접 물을 담아 얼리시면 됩니다.

휴대용 쿨링 파우치 내부

파우치 내부 양 옆에 아이스팩 2개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물 아이스팩 넣어서 시원한 보냉백 만드시면 됩니다.

넥 스트랩 넥쿨러 부착
넥 서포트에 넥쿨러 부착

넥 서포트와 넥 스트랩에 각각 부착해봤어요.

둘 중에 개인적으로 넥 서포트가 투명이라 더 무난해 보입니다.

아이스볼 넥쿨러 설명서
아이스볼 넥쿨러 설명서2

친절하게 설명서가 나와있어요! 개인적으로 앞, 뒤 구분이나 순서가 있으면 더 보기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설명서까지 봤으니 착용샷을 안볼 수 없죠!

넥쿨러 착용샷

넥 서포트를 이용해 착용했을 때 모습이에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아래, 정면, 옆에서 봤을 때 모습인데 투명한 색상이라 무난하죠?

넥 스트랩을 이용해 착용했을 때 모습은 좀 부끄럽습니다.. 어떤 느낌인지 참고만 해주세요!

하늘색 스트랩이 뭔가 두꺼운 초커를 착용한 느낌을 주는 것 같은건 제 기분 탓인가요..ㅋㅋ
 
지금은 할인행사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저처럼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아래 들어가셔서 하나 구매하셔 보세요!

열이 많고 더위를 많이 타는 제가 실제로 착용해보니 훨씬 덜 더워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만족도 : ★★★★★

패션 : ★★★☆☆

더위보다 패션을 신경쓰신다면 좀 힘들 것 같지만 저는 시원함을 선택하겠습니다!

여름에 힘들어하는 반려동물, 강아지에게도 좋은 제품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시원하게 목에 감싸고 시원함을 느낄 일만 남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댓글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