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하는거어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후기 (Feat. 건조)

jinddo 2019. 12. 27.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맨입니다.

이미 지난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제품은 '아이리버 무선 미니 가습기'입니다.

요즘 너무 건조하죠ㅠㅠㅠㅠ 난방에 환기도 잘 안 하니까 더 건조..ㅠㅠ

저는 겨울에 실내에선 무조건 가습기를 트는데, 차 안이라고 예외는 아니겠죠?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정확히는 선물 받았습니다)

 

아이리버 무선 미니 가습기 언박싱

 

처음에 택배 상자 뜯자마자 '사용 전 주의사항'이 붙어있습니다.

그만큼 사용하기 전에 중요하기 때문에 그렇겠죠?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사용 전 주의사항

 

아이리버 무선 미니 가습기 사용 전 주의사항

1. 뚜껑을 열고, 수조에 물을 끝까지 채워줍니다.

2. 뚜껑을 완전히 닫은 후, 제품을 닫은 후 4~5회 정도 흔든 후 20초 뒤 전원 버튼을 누르면 가습이 시작됩니다.

* 필터를 따로 빼서 물에 적실 필요가 없고, 장착된 상태에서 위의 순서로 사용하세요.

뚜껑은 물샘 방지로 처음은 빡빡하게 열고 닫히나, 사용하다 보면 부드러워집니다.

 

사용 전 주의사항에 맞게 사용하시는 게 제품을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전체 구성품1

 

아이리버 무선 미니 가습기 전체 구성품입니다.

그 와중에 온디스크 100,000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받아봤습니다. 공감하시는 분들 손!!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전체 구성품2

 

조금 더 가까이서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가까이서 보세요~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앞)

 

빨리 까볼까요!!!!

패키징만 보면 흰색인 것 같죠?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뒤)

 

제품의 장점을 패키징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1. 무선

2. 듀얼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옆)

 

옆에는 무선 미니 가습기에 대한 설명 및 자랑하고 싶은 부분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눈에 쉽게 들어오니까 좋았어요.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위)

 

아이리버의 브랜드 색상이 원래 빨간색이었나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잘 몰라서요..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구성품1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2

 

패키징은 흰색인데 제품은 검은색이었습니다. (반전 매력)

안에는 가습기, 충전잭,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전체 구성품

다 뜯은 전체 구성품입니다

필터는 총 4개가 들어가 있고, 2~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해줘야 한다고 나와있어요!

흰색보다는 검은색이 남성분에게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하트)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단독샷

 

아니 근데 저는 처음에 봤을 때, 텀블러인 줄 알았어요.

실제로 잡았을 때도 텀블러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떠다 먹을뻔했네요.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뚜껑 오픈샷

 

뚜껑을 오픈한 모습인데 조금 적응이 되지는 않네요 ㅎㅎ

안에는 물을 담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당연한 것?)

 

 

듀얼이니까 필터도 2개가 있고, 회로판은 머리 쪽에 있습니다.

빨리 작동시켜 보고 싶어요!

 

아이리버 무선 미니가습기 설명서 (전체)

 

제품에 대한 설명서가 나와있는데, 명칭이 '아이리버 듀얼 스팀맨' 인가 봐요.

이 제품은 무선, 대용량 배터리. 2개의 분사구가 핵심 포인트입니다.

 

아이리버 듀얼 스탬맨 설명서2

 

설명서가 잘 안 보이는 것 같아 가까이서 찍어드립니다.

잠깐이라도 듀얼 스팀맨의 설명서를 보시길..ㅋㅋ

 

아이리버 듀얼 스팀맨 설명서3

 

설명서에는

사용 전 주의사항, 작동 방법, 물 보충 방법, 필터 교체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 1년입니다.

고객 상담실 전화번호 : 1577-5557

 

아이리버 듀얼 스팀맨 차량샷1

 

차 내부에 음료 넣는 곳에 쏙 들어갑니다.

카본 무늬와 찰떡궁합이에요ㅠ.ㅠ 이쁩니다.

듀얼 분사기가 볼수록 매력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취향이에요 ㅎㅎㅎ

 

아이리버 듀얼스팀맨 차량샷2

 

가까이서 보면 이런 모습인데, 무선이라서 선 연결 없이도 잘 나옵니다.

아래 영상에서 듀얼 스팀맨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오늘도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운전을 했습니다 ㅎㅎ (비록 제 차는 아니지만...)

남성, 여성분 구분 없이 차량용 가습기로 추천드립니다.

 

 

2019년이 4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ㅠ.ㅠ

남은 날도 건강히 보내시고 행복한 2020년에 재밌는 주제로 돌아올게요!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