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하는거어

애플워치3 lte + 스테인레스 개봉기

jinddo 2018. 6. 24. 16: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맨이에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ㅎㅎ

완전 따끈따끈한 주제를 가져왔어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애플워치3 lte 스테인레스!



대...박...

대대대대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둥....

두두둥......

가로수길에 있는 애플스토어에서 구매 후  

바로 셋팅을 시작합니다 ㅎㅎㅎㅎ



언박싱을 위해 사진을 찍습니다..

시리즈3..

시리즈2부터 고민을 했습니다.

과연 스마트워치가 필요한가?

필요하다면 왜 필요한가에 대해서ㅋㅋㅋㅋㅋㅋ

결국 알루미늄도 아닌 스테인레스 모델로!!!



애플스토어에서 하는 언박싱이라 더욱 설레였습니다.

캬.. 스테인레스 정말..

알루미늄에서 느낄 수 없는 디자인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ㅠㅠ



네.. 맞아요..

탕진했습니다..

인생 뭐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

참았던 욕구를 다 쏟아내고 왔답니다.

어제만큼은 소비왕!



어제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오늘 필요한 부분을 찍었습니다.

따끈따끈한 제조년월!

2018.06



스테인레스 스틸!

스포츠 밴드!

왜 밀레니즈루프를 안 샀냐구요?

애플스토어에서 품절이라고 하더군요ㅋㅋㅋㅋ

 블랙보다 실버가 더 제 취향이라서,

밀레니즈루프는 나중에 따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ㅠㅠㅠㅠ



패키징 역시 알루미늄 모델과 달랐어요.

훨씬 고급지고 기분 좋은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한 애플의 고민이 느껴졌습니다.

인정 인정!

잠시 감상하시죠~!



42mm 크기를 사용하고 싶은데 손목이 얇으신 분들을 위해!

38mm 줄이 있더라구요.

이런 세심한 배려까지 하는 걸 보고

애플의 갬성 하나를 배워갑니다.



애플워치3 lte (셀룰러) 모델은

현재 SK, LG만 지원을 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가 KT나 헬로모바일 이라면

통신사를 변경하셔야 셀룰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저도 위 사실을 알고 충격...

저는 헬로모바일을 사용하고 있거든요ㅠㅠㅠㅠ



실제 착샷 입니다. (feat. 땀구멍)

여름에 스포츠 밴드를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밀레니즈를 착용할거에요!!!!!



빠질 수 없는 뒷 모습!

아참 그리고 중요한 사실!

애플워치3 스테인레스 모델은 셀룰러 모델만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날짜 기준)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3 lte 스테인레스 스포츠밴드 가격은


- 38mm : 769,000원

- 42mm : 829,000원


밀레니즈루프 가격은


- 38mm : 899,000원

- 42mm : 959,000원


정말 후덜덜 합니다...


하지만 1일 사용해본 느낌은..

정말 편해요!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많은 정보를 받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이 스마트워치의 큰 강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앞으로 계속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애플워치3 lte (셀룰러) 스테인레스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제가 알려드릴께요! 불러만 주세요!



그럼 남은 일요일도 격하게 쉬고 헬요일을 준비해요!

모두들 뿅!


반응형